[채용 연장공고] 서울숲공원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 자원봉사활동지원

서울숲공원 기간제근로자 채용
‘자원봉사활동지원’ 분야 접수기한 연장 공고


서울숲컨서번시에서는 기간제근로자 채용과 관련하여 ‘자원봉사활동지원’분야 접수기한을 당초 2/10(금) 17:00에서 2/19(일) 17:00로 연장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

 

서울숲컨서번시에서는 서울숲공원에서 효율적이고 능동적으로 업무를 함께
수행해 나갈 기간제 직원을 채용하고자 합니다.

2017. 2. 1
(재)서울그린트러스트 서울숲컨서번시

1. 채용개요

001

 

 

 

※근무시간은 9:00-18:00까지로 공원 특성상 토/일/공휴일에 근무 가능하여야 하며, 이 경우 평일 대체휴무를 시행함.

 

2. 근무장소: 서울숲공원(서울시 성동구 뚝섬로 273번지)

 

3. 채용분야 및 활동내용

002

 

 

 

 

4. 신청자격

003

 

 

 

 
5. 고용조건
※서울시 공원관리 기간제근로자 노임단가 기준으로 지급
○월 지급기준: 1일/51,760원×(실제 일한 일수+주휴무 유급일수+월휴무 유급일수)+기타수당

004

 

 

6. 채용방법
○1차 심사(서류)
해당 직무수행에 관련된 응시자의 자격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하여 적격 여부 판정(채용인원의 3배수 이내로 선발)
○2차 심사(면접)

005

 

 

 

 

 

 

7. 응시원서 제출 및 전형일정

1)응시원서 제출
○접수마감: 2017. 2. 19(일) 17:00
○접수방법: [응시원서 다운로드]  온라인제출만 가능(이메일 suim@greentrust.or.kr)
○제출서류 -응시원서1부(공고문 첨부서식)
-자기소개서(2페이지 이내로 자유롭게 작성)
-자격증 및 경력증명서 사본(해당자에 한함)
2)1차합격자 발표: 2017.2. 20(월) 11:00
※서울그린트러스트 홈페이지 게재 및 휴대폰문자공지
3)면접일시 및 장소: 2017. 2.22(수) 10:00/ 서울숲관리사무소 2층 세미나실
4)최종합격자 발표: 2017. 2.23(목) 11:00
※서울그린트러스트 홈페이지 게재 및 휴대폰문자공지

8. 기타사항

1)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채용관련 문의
-자원봉사활동 지원: 02-460-2929(자원봉사협력팀)
-서류제출확인: 02-460-2908(경영지원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