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숲스soop’s : ‘동네숲 탐험가 전시회 & 어쩌다 마주친 그린 사진전’이 열립니다.

This post is last updated 1821 days ago.

 

 

2015soops

 

2015 숲스soop’s : 동네숲 탐험가 전시회 & 어쩌다 마주친 그린 사진전

 

 #1. 2015 숲스soop’s : 동네숲 탐험가 전시회
일정: 2015.12.1(화) ~ 12.20(일)
장소: 서울시NPO지원센터

[2015 숲스 soop’s : 동네숲 탐험가] 전시회는 도시에서의 삶이 지친 사람들을 위해, 소소하지만 그린을 통한 일상의 환기를 전하고자 기획하였습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숲스 기자단이 찾은 도시에서 녹색을 누릴 수 있는 장소와 다양한 방법들을 소개합니다.

 

#2. 어쩌다 마주친 그린 사진전
일정:  2015.12.4(금) ~ 12.12(토)
장소:  카페성수

[어쩌다 마주친 그린 사진전]  에서는 SNS를 통해 제보받은, 초록이 담긴 사진을 전시합니다.  ‘어쩌다 마주친 그린’은 회색도시에서 우연히 만난 초록을 공유하는 캠페인입니다.  길을 걷다 내가 발견한 초록의 반가움, 그 감동을 전합니다.

  • ‘어쩌다 마주친 그린’ 제보방법
    SNS에 해시태그 #어쩌다마주친그린, #어마그 넣어 사진 업로드 또는 soops@greentrust.or.kr로 보내기

 

숲스(soop‘s)는 서울그린트러스트 청년기자단이 발행하는 블로그형 웹진입니다. 사람, 초록, 문화를 매개로 한 활동을 통해 ‘도시에서 자연을 즐기는 방법’과 ‘초록이 가진 이야기’를 전하고 있습니다. 올해 2015년 숲스는 ‘동네, 일상’이라는 소재에 주목하여, <동네숲>을 주제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더 많은 사람들과 동네숲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건조한 일상에 작은 여유를 더하는 숲스는 일상에서 만나는 초록과 도시에서 자연을 즐기는 방법을 전합니다.

 

▶ 숲스 블로그 soops.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