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공원입양] 벌써 4번째 만남, 신세계까사미아와 까사미아숲에서 따뜻한 겨울을 준비했어요~

This post is last updated 343 days ago.

벌써 11월 말이에요! 2019년도 이제 한달 정도 밖에 남지 않았네요. 시간이 정말 빠르죠? 11월이 마무리되면서 열심히 달려왔던 한강공원입양 겨울숲가꾸기 활동도 이제 마무리되어 가고 있습니다. 마무리를 앞둔 지난 11월 22일 금요일에는 노란조끼가 인상적인 한 기업이 방문해주셨어요~ 바로 반포한강공원의 서래섬 인근 지역을 입양해서 가꾸고 있는 신세계까사미아~!

△ 활동 전 오늘 활동에 대한 간단한 퀴즈로 시작해요! 정답은?

까사미아와도 벌써 4번째 만남이에요~ 이날의 활동은 반포한강공원에 만들어진 까사미아숲이 겨울을 건강하게 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활동이었는데요. 잡초정리와 우드칩깔기, 그리고 물주기 활동이에요! 그 동안 심었던 나무들 사이사이에 말라붙은 잡초들을 제거해주고, 죽은 가지도 깔끔하게 잘라줘서 나무들의 모습이 좀 더 빛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 잡초를 제거하고, 죽은 가지를 정리 중인 임직원들

겨울철 뿌리가 얼지 않고, 수분을 잘 머금고 있을 수 있도록 우드칩도 두껍게 깔아주고요. 요즘 비가 자주 오긴 했지만, 워낙 물이 부족한 겨울철을 잘 날 수 있도록 물도 흠뻑 뿌려주었습니다.

△ 우드칩을 뿌리고 물을 주는 모습

워낙 활동을 열심히 해주신 덕분에~ 여유시간에는 근처 서래섬에 같은 신세계계열사인 ‘신세계센트럴시티’가 조성한 ‘로맨틱가든’을 돌보는 활동도 해주셨어요! 아름다운 품앗이의 현장이었네요!♡

△ 함께 가꾸는 모습이 아름다워요!

조끼 색보다 더욱 화사한 모습과 아름다운 마음으로 함께해주시는 까사미아! 쌀쌀한 초겨울 날씨에도 밝게 웃으며 활동해주신 덕분에 저희 마음이 절로 따뜻해졌던 것 같아요. 까사미아 임직원들의 정성으로 까사미아숲의 나무들이 내년엔 한층 더 건강한 모습으로 우리를 맞아줄 것 같습니다. 그럼, 우리 내년에 다시 만나요! 그 때까지 까사미아숲 잊지 말아주세요~!

△ 올해 멋진 활약 보여주신 까사미아! 내년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