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홍보 담당(육아휴직 대체인력) 채용공고

This post is last updated 27 days ago.

서울그린트러스트는 시민의 참여와 봉사를 바탕으로 생활권 녹지를 확대하고 보존하며 일상 속에서 사람과 자연이 만나는 녹색문화를 확산해가는 미션을 수행하는 재단법인입니다.

2003년 (사)생명의숲국민운동과 서울시 간에 서울그린트러스트 협약을 체결하여 ‘서울그린비전 2020’을 바탕에 두고 출범하였습니다. 같은 해 5월, 국내 최초로 시민들이 기금을 모으고 나무를 심어 서울숲공원 만들기에 참여함으로써 시민참여형 공원조성 사례를 실현하였습니다.

현재는 서울숲공원을 경영하고 시민과 기업의 자원봉사를 통한 도시숲과 도시공원가꾸기를 진행하며, 다양한 학술행사를 진행하는 등 도시공원에 대한 시민들의 인식개선과 도시의 녹색가치를 실현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가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 서울그린트러스트가 함께 일하고 싶은 사람
– 환경분야 전반에 관심이 많은 사람
– 공원에서 할 수 있는 취미가 있는 사람(공원을 즐겨찾는 사람)
– 도시공원의 사회적가치를 함께 높여가고 싶은 사람
–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신체와 정신이 건강한 사람
– 공감능력이 뛰어나고 협업을 즐기고 잘할 수 있는 사람

1. 모집분야 및 인원
홍보 담당 1명 (육아휴직 대체인력 채용)

2. 주요업무
– 홍보 : 홍보 전략 기획, 홍보 콘텐츠 제작, SNS 관리, 보도 자료 배포 등
– 개인정보처리: 개인정보보호, 개인정보처리 관리감독

3. 지원자격
1) 공통요건
홍보 유사 업무 경험이 있는자 (*홍보 기획, 언론 관리, 보도 자료 배포, 홍보 콘텐츠 제작, SNS관리, 커뮤니케이션 등)

2) 우대조건
비영리기관, 도시숲/도시공원 분야 NPO 경력자

4. 근무조건
1) 고용형태: 임시직 (육아휴직 대체인력)
2) 근무기간: 2020. 4. 1. ~ 2021. 8. 31 (17개월)
3) 근무시간: 주 40시간, 주 5일 근무 / 9시~18시 (※ 업무 특성상 주말 및 공휴일 근무 발생 시, 보상휴가 지급)
4) 급여수준: 연봉제 협상
5) 근무처: 서울그린트러스트 본부(서울 성동구 소재의 사무실)

5. 전형일정
1) 1차: 서류전형
– 공고기간: 2020. 2. 17(월) ~ 2020.3.20.(금) 17:00
– 서류접수: 2020. 2. 17(월) ~ 2020.3.20.(금) 17:00
서류접수 합격자(면접 대상자) 발표: 2020.3.23.(월) 17:00 개별통보

2) 2차: 면접전형
– 면접일정: 2020. 3. 26(목) 10:00~18:00 중
– 면접장소: 서울숲공원 관리사무소 2층 세미나실 (서울시 성동구 뚝섬로 273)
※ 면접 일정과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면접시간은 개별 통보합니다.

3) 최종합격자발표
2020. 3. 30.(월) 11:00, 개별통보 및 홈페이지 공지
(※ 합격자에 한해 입사등록서류 제출 기한: 2020. 3. 31.(화) 17:00)

4) 입사예정일
2020. 4. 1.(수) (*협의 가능)

6. 제출서류
– 응시원서 1부 (첨부 양식에 맞춰 제출)
– 자기소개서 1부 (첨부 양식에 맞춰 제출)
–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 1부 (첨부 양식에 맞춰 제출)
– 최종합격자에 한해 경력증명서, 자격증사본 (해당자에 한함)

7. 접수방법
– 이메일접수, hello@greentrust.or.kr

* 메일 제목 및 제출서류 파일명에 [지원자이름]을 반드시 넣어주세요. (예시: 홍길동_홍보지원)
* 서류접수 기간 엄수, 접수 기간 외 수신된 서류는 제외합니다.
* 문의: 서울그린트러스트 이메일 (hello@greentrust.or.kr)로만 받습니다.

8. 기타
–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재단의 제반 규정에 따릅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