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공원입양] 멀티캠퍼스와 뚝섬한강공원입양 협약하던 날!

서울그린트러스트에 새로운 파트너가 생겼습니다! 바로, HR전문기업 멀티캠퍼스!

그래서 지난 9월 28일 목요일, 한강사업본부 대회의실에 서울그린트러스트와 멀티캠퍼스, 그리고 한강사업본부가 모였습니다.  바로… 뚝섬한강공원 입양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기 위해서이지요!


| 협약식 시작 전

서울그린트러스트 이우향국장의 간단한 브리핑 이후, 협약이 체결되었습니다.

이번 협약은 뚝섬한강공원 내 구역에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숲을 조성하고, 시민들의 녹색복지를 증진시키는 것으로 목적으로 하며,

– 뚝섬한강공원 입양사업 운영을 위한 후원금 기탁
– 정기적인 자원봉사활동 추진
– 사후관리 및 모니터링 협조

등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뚝섬한강공원 입양사업 추친계획을 설명하는 모습


| 협약서에 서명 중인 모습

협약 체결 이후, 멀티캠퍼스와 서울그린트러스트는 3년간 뚝섬한강공원의 한 구역을 입양하여 작은숲을 조성하고, 임직원 및 시민들과 지속적으로 가꾸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한강공원을 만들어갈거에요.

설레이는 첫 활동은 10월 18일 수요일에 진행됩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보도자료] ‘서울그린트러스트, 뚝섬한강공원 입양 위한 협약 체결’(라펜트)

 


※ 서울그린트러스트의 한강공원 입양사업은 서울시의 2030 한강자연성회복 기본계획(2014년 수립) 하에 진행되는 사업입니다. 기업 파트너들과 함께 한강공원에 숲이 필요한 구역을 입양하고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실시해 건강한 숲을 만들고 가꾸어갑니다. 2014년 하나투어의 잠원한강공원 입양사업을 시작으로 2016년에 유한킴벌리가 뚝섬한강공원의 일부 구역을 입양하였으며 이번 멀티캠퍼스의 뚝섬한강공원 입양은 3번째 사례입니다.

 > 한강공원입양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