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서울숲공원 경영지원팀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This post is last updated 1340 days ago.

<서울그린트러스트 공고 제2016 – 06호>

 

서울숲공원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서울그린트러스트 서울숲공원에서는 기간제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채용 공고합니다.

2016.11. 11

서울그린트러스트 서울숲컨서번시

 

1. 채용분야 및 인원: 경영지원팀(행정지원) 1명

 

2. 근무기간: 2016.11.16-2017.7.15(8개월간)

 

3. 근무장소: 서울숲공원 (서울시 성동구 뚝섬로 273번지)

 

4. 신청자격: 공고일 기준 만18세 이상인 자로 전염병, 질병 등이 없는 신체 건강한 자
※신청자격 제한: 기간제 근로자로 근무하면서 근로 불성실(결근, 지각, 음주, 근무지 이탈, 감독 지시 불응 등) 등의 결격사유로 사업 참여를 배제받은 자, 정신질환 및 전염병, 질병 등으로 근로가 부적절한 자

 

 

5. 채용방식: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

 

6. 고용조건

가. 보수조건: 임금49,960원/일, 처우개선 수당지급, 4대보험가입

나. 처우개선 수당내역

급식비 교통비 위험수당 위생수당 처우개선수당 가족수당
460,000+가족수당 100,000 60,000 50,000 50,000 200,000 ※ 참조

※가족수당은『지방공무원수당 등에 관한 규정』에 따라 지급

다. 근무기간: 2016.11.16.-2017.7.15.(8개월)
*단, 불성실 및 지시불이행 등 근무성적 불량자는 근로계약 해지

라. 근로조건: 주5일 근무(1일8시간), 1주간 소정근로일수 개근 시 주차 지급, 1개월간 소정근로일수 개근 시 월차 지급

마. 1일 근로시간: 9:00-18:00

 

7. 응시원서 접수 및 전형일정

구분 일정 및 장소
응시원서접수 2016.11.11.(금)-11.14.(월) 13:00
1차합격자발표 2016.11.14.(월) 15:00
2차면접심사 2016.11.15.(화) 10:00 @서울숲공원관리사무소2층 세미나실
최종합격자발표 2016.11.15.(화) 14:00

가. 응시원서접수

1) 접수기간: 2016.11.11.(금) – 2016.11.14.(월) 13:00

2) 제출서류
○ 응시원서1부(공고문 첨부서식, 사진은 6개월 이내 촬영)
○ 자격증 및 경력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 자기소개서1부(※ 2페이지 이내로 자유롭게 작성)

3) 접수방법: suim@greentrust.or.kr
○ 응시원서는 서울그린트러스트 홈페이지에서 서식 출력 가능

4) 접수처: 서울숲관리사무소2층 사무실
○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뚝섬로 273(도로명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가 685(지번주소)
○ 문의전화: 02-460-2908

나. 전형일정

1) 1차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2016.11.14.(월) 15:00
※ (재)서울그린트러스트 홈페이지에 공고 및 개별통보

2) 2차 면접심사
○ 심사일자: 2016.11.15.(화) 10:00
○ 심사장소: 서울숲관리사무소2층 세미나실
○ 심사방법: 면접심사 (비공개 개별 면접으로 진행)

3) 최종합격자 발표: 2016.11.15.(화) 14:00 개별통보 및 서울그린트러스트 홈페이지 공고

 

8.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 제출서류양식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