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덱스가든] 4번째 인덱스가든, 서울숲 설렘정원 탄생하다! (feat.우푸푸)

This post is last updated 108 days ago.

행복의 열매가 자라나는 서울숲 설렘정원 탄생하다♥

#02
서울숲은 어떤 분들이 많이 찾아오는 공원일까요?

#03
바로 가족, 연인들이 많이 찾아오는 공원이에요. 피크닉과 데이트코스로도 널리 알려진 서울숲에, 우리들의 설렘지수를 더 높이는 사랑스러운 정원이 만들어졌습니다.

#04
바로 서울숲 설렘정원입니다.

#05
유한킴벌리의 후원으로 만들어진 이곳은 행복한 열매의 숲을 주제로 한 정원이에요. 시민들에게 공모를 받아 설렘정원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형형색색 작은 열매들이 가득한 나무들 속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설렘과 편안함을 가득 느끼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어요.

#06
설렘정원은 서울숲 방문자센터 인근에 있던 원형마당 공간에 만들어졌습니다. 106평 정도의 공간에 녹음을 주기 위한 거대 호두나무 6그루와 함께 다양한 열매를 볼 수 있는 작은 나무 10종 263그루,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초본 24종 1,463본을 심었어요.

#07
지난 5월 18일에는 유한킴벌리 사우가족들이 방문하여 함께 나무심기에 동참해주셨습니다. 앞으로도 이곳은 유한킴벌리 사우가족을 비롯한 시민들의 봉사를 기반으로 가꿔질 예정이에요. (함께 가꿔요!)

#08
오는 6월 16일에는 서울숲 설렘정원에서 설렘 ‘팡팡’ 이벤트도 열려요~ 설렘정원을 배경으로 즉석사진 무료촬영 이벤트(선착순 200명)도 진행하구요. 사전에 특별한 사연을 제출하신 분들 중 3팀을 선정하여 전문 사진작가와 멋진 사진촬영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숲 홈페이지(www.서울숲.kr)을 참고해주세요!

#09
열매가 무르익는 가을에는, 사랑과 설렘, 데이트 등의 키워드에 맞게 신혼부부 초청 플라워 페스티벌, 허니문 피크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거니까 기대해주세요.

#10
서울숲 설렘정원이 오시는 분들의 마음을 따뜻한 설렘으로 물들이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라펜트] 서울그린트러스트, 유한킴벌리와 서울숲에 ‘설렘정원’ 조성


서울숲 설렘정원은 서울그린트러스트와 유한킴벌리가 조성한 4번째 인덱스가든으로, ‘행복한 열매의 숲’을 주제로 한 정원입니다. 서울그린트러스트와 유한킴벌리는 ‘도시와 숲, 시민이 어우러지는 생태문화 만들기’를 목표로 2016년부터 도시공원에서 자주 만날 수 있는 나무와 꽃을 주제별로 한 데 모은 인덱스가든(Index garden, 색인정원)을 조성해왔습니다.

지금까지 이야기, 색깔, 향기를 주제로 뚝섬한강공원에 3개의 인덱스가든이 만들어졌으며, 이번 설렘정원은 4번째 인덱스가든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