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치입양] 서울숲 향기정원 10주년을 기념하며 – SC제일은행의 벤치입양 이야기

This post is last updated 64 days ago.

서울그린트러스트와 서울숲의 오랜 기업 파트너 중에는 은행권 기업이 여럿있습니다. 10년 이상 인연을 맺어오고 있는 곳도 2곳이나 된답니다. 그 중 한 곳인 SC제일은행과 지난 4월 26일, 조금 특별한 만남을 가졌어요.

바로 서울숲 벤치입양을 기념하기 위한 만남이었습니다!

SC제일은행에서는 올해 초, 서울숲 은행나무숲길의 벤치 하나를 입양해주셨어요. 벤치에는 ‘함께하면 더 좋다(Better Together)’ 라는 SC제일은행의 가치가 새겨져 있어요.

△ 은행나무숲길에 있는 SC제일은행 벤치

사실, 2019년은 서울숲과 SC제일은행에게 의미있는 해입니다. 바로, SC제일은행의 후원과 봉사로 만들어진 ‘서울숲 향기정원’이 조성 10주년을 맞은 해이기 떄문이에요~ 향기정원은 말 그대로 ‘향기’를 주제로 즐길 수 있는 정원인데요. 허브식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는 공간입니다. 특별히는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정원이기도 해요. 눈으로 보는 즐거움을 넘어 후각과 같은 다양한 감각으로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난 2009년 조성해서 지금까지 꾸준히 임직원 봉사활동으로 가꿔오고 있습니다.

△ SC제일은행의 후원으로 만들어진 서울숲 향기정원. 다양한 허브류가 가득하다.

벤치입양도 이런 의미를 기념하고 기억하기 위한 SC제일은행의 소중한 마음이 담겨있어 더 감동이 됩니다♡ 기념식이 끝난 뒤에는 향기정원 가꾸기 봉사활동에도 참여해주셨어요~ SC제일은행과 함께 해서 참 좋습니다. 앞으로도 오랫동안 서울숲과 서울그린트러스트의 친구가 되어주세요! Better Together!

△ SC제일은행의 벤치입양 기념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