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서울숲공원 경영지원팀(행정사무보조)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This post is last updated 1293 days ago.

서울숲공원 경영지원팀(행정사무보조)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서울숲컨서번시에서는 서울숲공원에서 효율적이고 능동적으로 업무를 함께

수행해 나갈 계약직원을 채용하고자 합니다.

 

2017. 5. 12

(재)서울그린트러스트 서울숲컨서번시

 
 
1. 채용개요

채용분야 채용인원 근무기간 근무시간
행정사무보조 1명 2017. 5.22-11.21(6개월) 주5일(월-금)9:00-18:00

 
2. 근무장소: 서울숲공원(서울시 성동구 뚝섬로 273번지)
 
3. 신청자격 및 주요업무

구분 세부내용
신청자격 -공고일 기준 만18세 이상으로 서울 거주자
※신청자격 제한
-기간제 근로자로 근무하면서 근로 불성실(결근, 지각, 음주, 근무지 이탈, 감독 지
시 불응 등)등의 결격사유로 사업 참여를 배제 받은 자
-정신질환 및 전염병, 질병 등으로 근로가 부적절한 자
-기타 사회통념상 기간제직원으로 근무하기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자
주요업무 -구매/회계 및 행정업무지원
※OA능숙자, 총무회계 업무 경력자 우대

 
4. 고용조건
○ 월 지급기준(1일/8시간근무): 1일/51,760원×(실제 일한 일수+주휴무 유급일수+월휴무 유급일수)+기타수당

※기타수당
내역
급식비 교통비 위험수당 위생수당 처우개선수당
460,000
+가족수당
100,000 60,000 50,000 50,000 200,000
※가족수당: 지방공무원수당 등에 관한 규정에 따라 지급

○4대보험가입
 
5. 채용방법
○1차 심사(서류)
해당 직무수행에 관련된 응시자의 자격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하여 적격 여부 판정(채용인원의 3배수 이내로 선발)
○2차 심사(면접)

심사기준 채용분야별 우대사항을 중심으로 해당 직무수행에 관련된 내용을 응시자와의 대면면접을 통해 심사
진행방식 ○비공개 개별 면접으로 진행
○심사시간은 응시자 1명당 10분 이내 진행
○심사위원 채점을 통해 고득점 순으로 선발
※평가항목: 해당업무 이해도, 의사소통능력, 업무의지, 전문성

 
7. 응시원서 제출 및 전형일정
1)응시원서 제출
○접수기한: 2017. 5.12(금) – 5.17(수) 16:00까지
○접수방법: 온라인제출만 가능(접수 이메일: suim@greentrust.or.kr)
○제출서류
-응시원서1부(공고문 첨부서식) [응시원서 다운로드]
-자기소개서(2페이지 이내로 자유롭게 작성)
-자격증 및 경력증명서 사본
2)1차합격자 발표:2017. 5.17(수) 17:00 (※개별 휴대폰문자공지)
3)면접일시 및 장소: 서류합격자에 한 해 개별연락/ 장소: 서울숲관리사무소2층
 
8. 기타사항
1)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채용관련 문의
-채용관련 문의: 02-460-2908(경영지원팀)